카파, 여름 겨냥 '챔프맥스 & 포텍스 팬츠' 출시

KAPPA NEWS

- 챔프맥스 KKWK331MN 4가지 컬러로 출시


 

카파코리아(대표 민복기)의 카파가 색다른 소재를 적용한 슈즈와 의류 상품으로 소비자를 공략한다. 대표 상품은 챔프맥스 슈즈와 포텍스 팬츠로 챔프, 컴뱃팬츠 등 카파의 베스트셀링 아이템에 새로운 소재를 적용해 기존의 인기를 이어가는 방식을 택했다.

먼저 챔프맥스는 올 F/W를 공략할 슈즈 상품군이다. 현재 3차 리오더를 기록하며 사랑받고 있는 니트 소재 슈즈 '챔프 웨이브'의 겨울판으로, 가죽 갑피를 사용한 어글리 슈즈다. 현재 무신사와 협업해 6 16일까지 무신사에서 단독 판매를 진행 중이며 21일 이후 카파 매장에서도 판매를 시작한다.

가격대는 79000원으로 10대 소비자들에게 접근성이 좋도록 기획했다. 챔프웨이브에서 가장 호평을 받은 아웃솔을 맥스에도 사용해 편안하고 가벼운 착용감을 제공한다. 현재는 3가지 컬러로 출시돼 있고, 좀 더 추워지면 블랙 컬러를 추가로 출시할 예정이다.

포텍스 팬츠는 카파의 트레이닝 팬츠 라인으로, 이미 한차례 리오더에 들어갔다. 국내 소재 개발 업체와 협업해 제작한 '포텍스(Fortex)'를 사용해 만들었다. 장점이 많다는 의미의 포르테(Forte)를 사용한만큼 편안한 착용감과 기능성 소재의 강점을 갖고 있어 내부에서도 기대가 높은 아이템이다.

팬츠의 패턴을 입체적으로 잡아 무릎이 돌아가는 현상이 없고, 허벅지와 엉덩이 부분의 활동성이 좋다. 사커팬츠 디자인으로 종아리는 타이트하게 떨어져 입기 편하고 최근 트렌드에도 잘 어울린다.

카파는 올 하반기 소비자들에게 재미를 줄 수 있는 다양한 컬래버레이션을 준비 중이다. 음악과 문화를 통해 소비자와 소통할 수 있는 기획으로 상품과 이벤트를 준비해 하반기를 공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