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파, 루프탑 휘트니스 & 힐링콘서트 개최

KAPPA NEWS

- 카파 222반다 사이드라인 피트니스룩으로 남산 하늘 위에서 “운동과 힐링” 고객 참여 마케팅 펼쳐

 100년 전통의 이탈리아 헤리티지 스포츠 브랜드 카파 코리아(대표이사 민복기)가 운동하는 여성들을 위해 특별 준비한 도심에서 즐기는 색다른 피트니스 행사인 ‘카파 루프탑 휘트니스 파티’ 이벤트를 오는 7일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매해 이색적인 콘셉트의 피트니스 행사를 선보여온 카파는 올해에도
#루프탑휘트니스#힐링콘서트 컨셉으로 함께 주관하는 운동어플 짐데이(대표이사 최경민)를 통해 사전 모집된 50명의 여성 고객들을 초청해서 CU, 광동제약과 함께하여 풍성한 즐길거리를 제공할 계획이다.

특히
, 이번 행사는 참가자 전원에게 카파의 222반다 사이드라인 레깅스를 비롯한 카파 휘트니스 팩을 증정하며 눈앞에 남산타워가 보이는 남산 뷰를 배경으로 이색적인 피트니스 클래스와 유명 인디밴드의 힐링공연으로 도심속 색다른 경험을 선물할 예정이다.

1
부에는 유명 스타 트레이너 우지인 피트니스팀의 발레와 복싱을 중심으로 한 ‘필록싱 바레’ 프로그램과 신나는 EDM 음악의 일렉트로빅스’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된다아울러 2부에는 슈퍼스타K 출신의 코로나 밴드와 홍대 인디밴드로 유명한 강백수 밴드의 애프터파티 힐링공연으로 남산 야경의 루프탑에서 여유있게 감상할 수 있는 즐거움을 제공한다. 

카파코리아 측은
“20대 여성들의 몸과 마음, 정신까지 건강한 자신감을 갖자는 취지로 마련한 특별한 피트니스 프로그램과 애프터 파티를 통해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