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자이언츠 카파데이 이벤트 진행...심으뜸 시구

KAPPA NEWS

심으뜸, 롯데 자이언츠 응원합니다!


이태리 정통 스포츠웨어 브랜드인 카파코리아(대표이사 민복기)가 인기구단 롯데자이언츠 메인스폰서로서 2년 연속 가을야구 진출을 기원하는 팬서비스 차원에서 10일 롯데-KIA전 주말 홈경기에서 '카파데이 (KAPPA DAY)'를 개최했다. 

'카파데이 (KAPPA DAY)'는 '카파'가 공식 후원하고 있는 프로 스포츠팀과 함께 팬들을 위해 마련하는 팬 프랜들리 행사로 경기 전 이벤트인 시구행사에는 최근 '애플힙’으로 유명한 인기 스포테이너 심으뜸 씨를 시구자로 초청해 시원한 몸매를 뽐내며 승리를 향한 힘찬 시구를 선사했다.

또한, 이날 카파데이를 맞아 카파코리아는 경기 전 중앙광장에서 홍보 부스와 함께 '이대호, 손아섭 사인 유니폼을 잡아라' 이벤트를 통해 선수 친필 유니폼과 사인볼, 마블 선풍기, 카파 랜야드 등 카파코리아의 제품과 푸짐한 선물을 제공해 참가자와 팬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했다. 

한편 '카파'는 100년의 헤리티지를 보유한 스포츠 DNA가 있는 글로벌 브랜드로 1916년 탄생해 이태리 국가 대표팀 스폰서십 뿐 아니라 우수한 기술력을 바탕으로 LA올림픽 미국 육상팀 등 수많은 스포츠 종목에서 세계적인 선수와 국가대표팀을 후원해 오며 다양한 스포츠 마케팅을 펼치고 있다.